소개팅어플로 연애할 수 있는가? 남의 이야기가 아닐까?

물컵이야 그렇다고 치더라도 키가 180 가까이 되는 곰 같은 덩치의 남자가 내가 낑낑대고 문을 열 때까지 뒤에서 기다리면 쓰냔 말이다. 나한테 호감이 없으면 그럴 수도 있겠지만, 그러면서 애프터는 꼬박꼬박 하면, 아, 그냥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거나 굉장히 배려가 부족한 사람이구나, 라는 결론에 이르게 마련이다. 대신 “나는 당신이 좋다”가 아니라 “나는 당신에게 당장은 고백하지 않는다.

 

공황장애는 말그대로 천재 예술가이던가 일반인이 걸린다면 머리가 좋다던지 감각들이 잘 살아있다라고 정의가 됨. 편집증 40프로가 의사 되는데에 필요한 수단이라 더 잘 이해를 함. 가장 이해를 못하는 족속들이 머리 나쁜 사람들. 그저 물흐르는대로 만족하며 살아갈테기에 쉽게 쉽게 사는 사람들에겐 절대 공황장애 안 옴.

 

섬세한 터치로 소개팅 주선을 디자인하는 소개팅 변태. 만약 본인이 어느정도 옷을 입을 줄 알고, 좋아하는 스타일이 있다면 그것이 혹시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그런 스타일인지, 대중적이지 않은 스타일인지 확인해보시고 대중적이지 않다면. 첫 만남에서는 무난하게 입고, 두 번째 만남 때 본인의 스타일을 보여주시는 게 훨씬 확률이 높을 것입니다. 첫 만남에서는 호불호 없는 깔끔한 스타일이 잘 입는 것입니다. 너무 드레시해도 안되고 너무 캐주얼해도 안되고 너무 튀어도 안 되는 그런 룩을 추천합니다.

 

이상 여자들을 위한 ‘소개팅 성공법’에 대해 알아 봤습니다. 성공적인 소개팅을 꿈꾼다면, 이제 여자들도 움직여야 합니다. 이것저것 재고 따지기 보다는 상대의 진면모를 알아보고자 애써야 하고 자신 또한 그런 면들을 어필해야겠죠.

 

이 앱의 주요 컨셉은 관심사, 일상의 공유가 가능한가에 맞추고 있습니다. 그래서 22개의 인터뷰 설문 조사를 통해서 사랑유형, 가치관, 연애관 등을 평가하고 매칭하게 됩니다. 외모, 키, 체형, 흡연 유무, 직업, 학력, 현재의 연소득 등의 12가지 조건을 기입해서 매칭이 됩니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청소년보호정책저작권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Copyright © 2023 연세춘추. 선배의 친구라는 소개팅남의 간단한 이력을 바탕으로 흔쾌히 소개팅에 응한 소극녀.

 

B씨는 곧 바로 ‘3500원’을 송금했고, A씨는 “기분 나쁜 건 아니냐. 혹시 다음에도 시간될 때 저녁 한번 같이 먹었으면 하는데 언제쯤 괜찮냐”고 다음 만남을 신청했다. 5살 연하 소개팅 상대 여성에게 밥값 ‘3500원’ 추가 정산을 요구한 30대 공무원 남성의 사연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하지만 더 이상 이 모든 과정은 남자들만의 숙제가 아닙니다. 자신에게 꼭 맞는 상대를 찾기 위해서는 여자도 직접 나서야 합니다. 성공적인 소개팅을 위한 여자들만의 팁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옷도 옷이지만 남자들이 소개팅 첫 호감도로 꼽은 여성의 요소는 화장이 압도적이었습니다. 공통적으로 과한 화장, 스모키 메이크업, 부담스러운 써클렌즈 등은 오히려 비호감이라는 의견입니다.

 

이렇게 하면 옷을 잘 입으시는 분들은 알아서 찾아서 입으시겠지만, 아직 옷에 대해 경험이 많지 않거나 관심이 없으신 분들은 어떻게 입어야 할지 더 헷갈립니다. 그래서 그런 분들을 위해 어떻게 입는 게 호불호 없는 깔끔한 룩인지 예시를 몇 가지 드려보겠습니다. 최근 코로나19의 재확산과 함께 남녀 소개팅 및 만남의 트렌드 역시 비대면 방식을 취하며 변화하고 있다. 특히 결혼정보업체와 가벼운 만남을 주선하는 온라인 데이팅 서비스의 중간 형태인 소개팅 매니저 서비스 업체가 급증하는 모습이다.

 

소개팅 앱 하나만 깔아도 아무나 만날 수 있고, 언제든 ‘급만남’을 추진할 수 있지만 그만큼 ‘믿을 수 있는 사람’ ‘제대로 된 사람’ ‘만남을 이어갈 만한 좋은 사람’을 만나기 어려운 것도 사실이다. 누구든 만날 수 있지만, 아무 하고나 연애를 시작하기 어렵기 때문에 소개팅에 더 신중해지는 것 아닐까? 헤어진 이유의 단골 레퍼토리는 ‘맞지 않아서’이다.

오피스타 오피 모음 read more 오피사이트 오피가이드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소개팅어플로 연애할 수 있는가? 남의 이야기가 아닐까?”

Leave a Reply

Gravatar